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은행, 한국공인노무사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맞춤형 금융 서비스 제공

by 뉴스문(NEWSMOON) 2024. 9. 25.

(사진 = 하나은행)

 

[뉴스문 = 서유원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본점에서 한국공인노무사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은행은 앞으로 4년간 한국공인노무사회의 자금 관리를 전담하게 되며, 공인노무사와 소속 직원들에게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공인노무사회'는 지난 1986년 설립돼 대한민국 노사관계의 발전과 산업평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는 전문 직업인 단체로, 전국 5,800여 명의 공인노무사가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한국공인노무사회 내 통합자금관리시스템(CMS) 구축과 가상계좌 서비스 도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자금관리와 결제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공인노무사회 회원들을 위해 노무사회 홈페이지 내 하나은행 모바일 브랜치를 개설해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한국공인노무사회 소속 회원과 법인, 사무소 직원들에게 ▲맞춤형 금융 상품 제공 ▲금융 수수료 면제 ▲환율 우대 ▲대출 금리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금융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5,800여 명의 공인노무사 및 노무사회 임직원뿐만 아니라 약 14,000명에 달하는 노무법인 및 노무사 사무소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한국공인노무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협업의 범위를 확대해 나가며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https://www.newsmun.com/news/articleView.html?idxno=1280

 

하나은행, 한국공인노무사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맞춤형 금융 서비스 제공

[뉴스문 = 서유원 기자]하나은행은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본점에서 한국공인노무사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으

www.newsm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