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문 = 서유원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리워드 회원은 음료 사이즈에 따라 톨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 사이즈는 별 2개, 벤티와 트렌타 사이즈는 별 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톨 사이즈 이상의 제조 음료 구매 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가 적립되며, 스탬프 3개를 모으면 1+1 제조 음료 쿠폰, 5개를 모으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에 가입하는 고객은 별 5개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별은 10월 7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2011년에 도입된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은 별 적립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지난 13년간 빠르게 성장해왔다. 지난해부터는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며, 1년 8개월 만에 리워드 회원 수가 1,000만 명에서 1,300만 명으로 급증했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새로운 리워드 프로그램 ‘Magical 8 star’를 도입했으며, Now Brewing 서비스와 퀵 오더 기능을 통해 주문 절차를 간소화하고 대기 시간을 줄였다.
특히, ‘Magical 8 star’는 기존의 별 12개로 무료 음료 쿠폰을 받던 방식에서 별 8개만 모아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김범수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이한 해로,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의 의미가 더욱 크고 감사하게 느껴진다”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는 올해 안에 대표적인 앱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 주문 취소 기능을 추가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https://www.newsmun.com/news/articleView.html?idxno=1241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뉴스문 = 서유원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회
www.newsm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