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문 = 서유원 기자]
S-OIL은 국내 항공사인 티웨이항공과 협력하여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양사는 공동으로 제작한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S-OIL의 대표 캐릭터 ‘구도일’이 티웨이항공의 신규 유럽 노선인 로마, 파리,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5개국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영상은 S-OIL과 티웨이항공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OIL은 SNS 이벤트를 진행하여 팔로워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OIL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유럽(로마) 항공권과 S-OIL의 모바일 주유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18일 오후 5시에 S-OIL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올해 연말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계획되어 있으며, 구도일이 좋은 기름의 상징을 넘어 애니메이션, 숏폼 콘텐츠,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세계관을 확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