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라남도, 인기 체험상품 50% 할인 ‘1+1 블루투어 특별행사’ 출시…관광 활성화 박차

by 뉴스문(NEWSMOON) 2024. 8. 12.

(포스터 = 전라남도청)

 

[뉴스문 = 이수진 기자]

 

전라남도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인기 체험상품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1+1 블루투어 특별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을 통해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전남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목포 해상케이블카와 뉴문마리나 요트체험, 여수의 녹테마레, 플로팅마리나와 아그리나 요트체험, 바다루지, 담양의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 기간 할인 상품은 지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휴가철 전남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남도는 지난해에도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블루투어 체험상품 프로모션을 운영, 3천여 관광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뒀고, 전남관광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해양레저 체험상품을 1+1 할인 제공해 많은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심우정 전남도 관광과장은 "전남의 다양한 관광지와 체험상품이 더욱 널리 알려지고, 관광객이 전남의 매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통해 관광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전남관광플랫폼을 지속해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남도는 '1+1 블루투어' 상품 외에도 '남도 숙박할인 빅 이벤트', '고향애(愛) 여행가자' 상품을 출시해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newsmun.com/news/articleView.html?idxno=940

 

전라남도, 인기 체험상품 50% 할인 ‘1+1 블루투어 특별행사’ 출시…관광 활성화 박차

[뉴스문 = 이수진 기자]전라남도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인기 체험상품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1+1 블루투어 특별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을

www.newsm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