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지니 TV '혜택+' 팝업스토어 오픈...다양한 브랜드 혜택 제공

by 뉴스문(NEWSMOON) 2024. 8. 2.

(사진 = KT)

[뉴스문 = 서유원 기자]

 

KT는 8월 1일부터 지니 TV 고객을 위한 '혜택+' 전용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달에는 한화호텔&리조트와 5개의 제휴 브랜드가 참여한다.

 

8월 '혜택+'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지니 TV 고객에게 한화 설악 워터피아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본인 포함 최대 4명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한은 8월 22일까지이다.

 

또한 워터밤 속초 입장권(7/25∼8/7), 설악 워터피아 주간 이용권(8/1∼8/12),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8/13∼ 8/22), 나이트 스파 이용권(8/1∼8/22) 및 설악 쏘라노 숙박권도 매주 정해진 기간에 퀴즈 응모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KT는 또한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Trip.com), 현대그린푸드 건강 간편식 브랜드 그리팅(GREATING), 패션 쇼핑앱 브랜디(BRANDI)와 하이버(HIVER), 피트니스&건강 전문 스토어 몬스터짐(MONSTERZYM) 등 5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상시로 제공하며, 매월 1회씩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혜택+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다운로드 후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

 

KT는 작년 12월 IPTV업계 처음으로 이종 산업 브랜드와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KT는 1개의 브랜드만 제공한 방식에서 고객 사랑에 힘입어 여러 개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제공하는 형태로 확장해 '혜택+'로 지니 TV 첫 화면에 새로 편성했다.

 

앞으로도 KT는 혜택+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 밀착형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상시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개시 이래로 갤럭시 폴더블6, 투썸플레이스, 배스킨라빈스 등 메이저 브랜드와 제휴해 7개월 동안 총 130만 가구(브랜드 내 중복 제외)가 방문했으며, 응모 및 쿠폰 다운로드를 사용한 횟수는 약 20만회가 넘는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약 950만 가구가 이용중인 국내 최다 IPTV 가입자를 보유한 KT가 가진 미디어파워를 활용해 매달 다양한 이종산업 브랜드와 제휴해 자사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제휴 파트너사에게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채널로서 자리매김하고,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ttps://www.newsmun.com/news/articleView.html?idxno=873

 

KT, 지니 TV '혜택+' 팝업스토어 오픈...다양한 브랜드 혜택 제공

[뉴스문 = 서유원 기자]KT는 8월 1일부터 지니 TV 고객을 위한 '혜택+' 전용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 서비스는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달에는 한화호

www.newsm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