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텔레콤, 가족로밍 서비스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by 뉴스문(NEWSMOON) 2024. 7. 1.

SK텔레콤은 자사의 신개념 로밍 데이터 공유 서비스 ‘가족로밍’이 지난 29일로 출시 1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사진 = SK텔레콤)

 

[뉴스문 = 서유원 기자]

 

SK텔레콤은 자사의 혁신적인 로밍 데이터 공유 서비스 ‘가족로밍’이 6월 29일로 출시 1주년을 맞았다고 발표했다.

 

‘가족로밍’은 한 명의 가족 구성원이 SKT의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3,000원을 추가하면 최대 4명의 가족이 로밍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해 6월 29일 첫 출시된 이후 1년 동안 53만 가구, 126만 명이 이용했으며, 로밍 이용 가구의 75% 이상이 이 서비스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은 ‘가족로밍’ 대표 가입자가 6GB 이상의 ‘바로 요금제’를 선택하는 비율이 개인 로밍 이용자 대비 2배가량 높고, 실제 데이터 사용량도 ‘가족로밍’ 이용자가 개인 이용자보다 2배 높다고 전했다.

 

또한, ‘가족로밍’ 사용자의 특징으로는 여성과 10대 고객의 비중이 높은 점이 있다. 여성 비율은 56%로 개인 이용자 대비 1.5배 높고, 10대 비율은 22%로 개인 이용자 대비 4.4배 높았다.

 

SK텔레콤은 휴가철을 맞아 로밍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7월과 8월 두 달간 ‘바로 요금제’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신세계 면세점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을 기존 13%에서 최대 20%까지 확대한다. 7월 한 달 간 ‘가족로밍’ 대표 가입자에게는 신세계 면세점 온∙오프라인 포인트 5천 원권도 추가 제공한다.

 

또한, 9월 20일까지 최근 60개월 간 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바로 요금제’에 가입하면 로밍 요금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윤재웅 구독CO담당(부사장)은 “’가족로밍’ 출시 후 1년 간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SKT 고객들이 부담 없이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s://newsmun.com/news/articleView.html?idxno=620

 

SK텔레콤, 가족로밍 서비스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뉴스문 = 서유원 기자]SK텔레콤은 자사의 혁신적인 로밍 데이터 공유 서비스 ‘가족로밍’이 6월 29일로 출시 1주년을 맞았다고 발표했다.‘가족로밍’은 한 명의 가족 구성원이 SKT의 ‘바로(baro

www.newsm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