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 '글로벌 저니' 이벤트 실시

[뉴스문 = 서유원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주년을 맞아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14일간 글로벌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저니’ 이벤트는 국가별 스탬프를 수집하는 ‘글로벌 패스포트’와 매일 포인트를 적립하는 ‘글로벌 랭킹’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글로벌 패스포트’ 이벤트는 고객들이 다양한 국가의 음료와 푸드를 즐기면서 스탬프를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6개국(대한민국,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의 지정 음료나 푸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해당 국가의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기간 내 6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1장이 증정되며, 이 쿠폰은 8월 9일 일괄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음료 6종과 푸드 9종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글로벌 랭킹’ 이벤트도 진행된다.
음료는 품목당 3포인트, 푸드는 5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고객 1위부터 10위까지 10명에게는 1년 무료 음료 쿠폰이, 11위부터 200위까지 190명에게는 1주일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차순위 고객 19,800명 중 5천 명을 추첨하여 25주년 캘린더 블록, 무료 음료 쿠폰, 1+1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멀리 가지 않고 일상 속에서 다양한 국가의 음료와 푸드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스타벅스와 함께 마치 세계여행을 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https://www.newsmun.com/news/articleView.html?idxno=726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 '글로벌 저니' 이벤트 실시
[뉴스문 = 서유원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주년을 맞아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14일간 글로벌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글로벌
www.newsmun.com